‘아페라모’ 브랜드 런칭 및 프로모션 개최

주얼리 시장의 대부분은 다이아몬드가 차지하고 있다. 어려워진 주얼리 시장을 살리는 길은 다이아몬드 시장을 살리는 것이며 다이아몬드 시장을 살리는 길은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내는 것이라는 판단으로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갖춘 업체들이 뜻을 모았다.

이러한 뜻을 가지고 탄생한 ‘아페라모 다이아몬드(AFE RAMO DIAMOND, 이하 아페라모)’가 지난 6월 19일 종로플레이스빌딩에서 브랜드 런칭행사를 진행했다.

‘아페라모’는 라틴어 ‘AFFERO(아페로, ~을 전하다)’와 이탈리아어 ‘AMORE(아모르, 사랑)’의 합성어이다. ‘사랑을 전하다’라는 의미의 아페라모는 다이아몬드와 주얼리에 기쁜 사랑의 감정을 표현해내는 라이프 스타일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를 탄생시키기 위해 각 분야의 전문 업체들 모였다. 다이아몬드는 국내 수입 도매유통 1위 (주)다비스다이아몬드(대표이사 홍연호), 주얼리 제품 총괄은 전국에 명장 웨딩 주얼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주)와이제이젬(대표이사 정동기)에서 맡아 진행한다.

주얼리 디자인은 디자인 전문회사 디자인 FIT(대표 허윤정), 주얼리 원본 작업과 제작 감수에는 이순용 명장이 참여하고 있으며 다이아몬드 주얼리 프로모션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한국다이아몬드프로모션센터(KDPC, 소장 온현성)에서 마케팅 관련 협력을 함께 진행한다.

아페라모는 지역 내 독점권 보장, 명장의 네임 밸류를 통한 희소가치와 이익 극대화, 차별화된 상품과 Diamond, 환급보장, 마케팅 지원 등을 통해 파트너사들의 영업을 강화해 동반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다이아몬드는 선별된 등급 상위 5% 최고 품질의 프리미엄 다이아몬드를 사용한다. 컬러리스에 해당하는 컬러등급 E·F, 국제적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 클래러티등급 SI1·SI2, 다이아몬드 컷 최상등급 EXCELLENT이며 0.1ct, 0.2ct, 0.3ct, 0.5ct, 1.0ct의 다양한 캐럿으로 선택의 폭을 확대했다.

파트너 참여는 300만 원 이상 초도상품 구매와 아페라모 상품전용 판매 공간이 가능한 소매점이라면 가능하다. 참여한 소매상에게는 제품 패키지와 마케팅 자료, 대한민국 명장 명패가 지원되며 SNS 연계 마케팅을 지원할 예정이다.

아페라모 관계자는 “차별화되고 본질적인 역량이 갖춰져야 동반성장이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국내 최고의 다이아몬드 드림팀이 만들어낸 ‘아페라모’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아페라모 에 대한 문의사항 또는 파트너를 희망하는 소매상은 다비스다이아몬드(장기호 부사장 02-747-1802)나 와이제이 젬(정동기 대표이사 017-336-2789)에 문의하면 된다.

/ 강민경 기자
ruby@diamonds.co.kr”>ruby@diamonds.co.kr

출처 : 귀금속경제신문(www.diamonds.co.kr)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