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몬드 주얼리 전문 매장 오픈
다이아몬드 도매 유통의 선도업체인 (주)다비스다이아몬드(대표이사 홍연호)가 지난 2월 2일 종로 골든타워 1층에 다이아몬드 주얼리 도매 전문매장 ‘다비스쥬얼리’를 오픈했다.
다비스다이아몬드는 ‘다비스쥬얼리’를 통해 그간 다이아몬드를 수입해 국내에 유통하면서 쌓은 노하우와 해외시장의 다이아몬드 주얼리 트렌드를 펼쳐 보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홍 연호 대표이사는 “국내 주얼리 시장에서 다이아몬드 주얼리가 차지하는 비중은 웨딩주얼리를 제외하면 아직까지는 걸음마 단계라고 볼 수 있다”며, “현재 국내 주얼리 시장은 고가의 원자재를 합성석이나 모조석과 결합하는 형태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한계성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다이아몬드 주얼리 도매 전문매장의 오픈은 향후 업계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는 선도적인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다이아몬드 주얼리의 필요성은 그동안 업계에서 많이 언급되어 왔다. 그러나 다이아몬드 주얼리가 국내시장에서 경쟁력이 있는가에 대한 의문과 투자비용에 대한 염려 때문에 일찍이 다이아몬드 주얼리가 자리 잡은 해외시장과는 달리 국내시장은 쉽게 활성화되지 못했다.
다비스주얼리는 젊은 소비패턴을 지닌 중년여성을 타깃으로 한 차별화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러한 국내 주얼리 시장의 한계를 극복하고 새로운 시장을 형성해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켜 나갈 계획이다.
런칭에 앞서 2009년부터 다이아몬드 주얼리 디자인을 직접 개발하고 생산·유통시키면서 시장의 흐름을 세밀하게 분석하고 자체적인 모니터링을 실시해 온 다비스쥬얼리는 핵심역량인 다양하고 풍부한 다이아몬드의 활용능력과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기반으로 본격적인 다이아몬드 주얼리 도매 유통을 시작한다.
다이아몬드 주얼리만을 전문적으로 공급하는 도매업체가 아직 없기에 과감하게 국내 주얼리 시장에 도전장을 던진 다비스쥬얼리. 귀금속산업의 메카인 종로3가의 한가운데 매장을 오픈한 다비스쥬얼리가 어떻게 그들의 사업을 펼쳐 보일지 업계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문의: 02)747-1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