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파포트, 새로운 다이아몬드 감정서비스 런칭
– 라파포트 인베스트먼트 다이아몬드 감정서 –
다이아몬드 투자자를 위해 0.5캐럿 이상 D~H 컬러, IF~VS2, 트리플 엑셀런트 라운드 스톤만 감정서 발급
라파포트 그룹이 ‘라파포트 인베스트먼트 다이아몬드 감정서’라는 새로운 다이아몬드 감정 서비스를 런칭했다.
이 새로운 감정서는 GIA의 기준을 토대로 엄격한 등급을 내린다.
새로운 감정서는 내포물의 색조나 위치, 컬러 등 부가적인 감정상 정보와 고화질 이미지를 추가 제공하며, 이러한 정보는 온라인으로도 열람이 가능하다.
모든 ‘라파포트 인베스트먼트 다이아몬드 감정서’는 두 차례의 검사 과정을 거치는 셈이다. 그 안에 GIA의 다이아몬드 감정서가 들어 있기 때문이다.
새로운 감정 서비스는 0.5캐럿 이상, D~H 컬러, IF~VS2, 트리플 엑셀런트의 고품질 라운드 스톤에 대해서만 제한적으로 제공되는데, 라파포트는 여기에 해당되는 스톤을 ‘A1’으로 분류하고 있다.
‘A1’이란 투자할 만한 품질의 상품이라는 뜻이다. 브릴리언스가 떨어지거나 업계에서 원활하게 유통될 수 없는 품질, 혹은 품질 기준의 경계선에 있는 스톤에는 감정서를 발행하지 않는다.
라파포트 그룹의 마틴 라파포트 회장은 “라파포트 인베스트먼트 다이아몬드 감정서는 가장 뛰어난 다이아몬드를 구분하기 위해 고안된 시스템으로, 업계인들과 투자자들, 소비자들이 가장 믿을 수 있는 품질 보증서가 될 것이다. 이를 통해 업계의 온라인 다이아몬드 거래가 편리해지고, 효율적이고 원활하며 새로운 다이아몬드 투자 시장 개발이 가능해 질 것이다”고 말했다.
/ 라파포트 그룹
/ 출처 : 귀금속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