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장협의회 ‘희망 통장’ 개설

– 다비스 홍연호 대표, 렉스 김원구 대표 공동 관리 –
주얼리산업의 희망찬 미래를 업계인들과 함께 만들어가기 위한 ‘희망통장’이 개설됐다.

(사)한국귀금속보석단체장협의회 명의의 희망통장 개설을 추진한 홍연호 (주)다비스다이아몬드 대표이사는 지난 3월 6일 단체장협의회 밴드를 통해 “드디어 우리에게 희망통장이 만들어졌습니다. 주얼리 업계의 생존을 위한 양성화와 진정한 산업화를 이루기 위한 씨앗이 되고 밑거름이 될 희망통장의 회원을 모집합니다”라고 전했다.

홍연호 대표((주)다비스다이아몬드)와 김원구 대표((주)렉스다이아몬드)가 관리자를 맡은 ‘단체장협의회 희망통장’은 산업 양성화 및 제도개선을 통해 국가로부터 인정받아 차세대에게 떳떳하고 보람된 일터를 제공해 도전정신과 희망을 줄 수 있는 업계로 발전하는 것에 공헌함을 그 목적으로 하고 있다.

희망통장은 1구좌에 월 1만원으로 개인 또는 회사로 가입할 수 있으며 은행 자동이체로 참여 가능하다. 참여 구좌는 제한을 두지 않아 효과적인 기금마련이 가능하도록 했다.

모든 참여 상황은 단체장협의회 밴드에 공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여, 희망통장 회원으로서의 자부심과 의식을 가지고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희망통장 입·출금 내역을 정기적으로 공개해 어려운 현실에서도 희망통장에 참여하는 회원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귀금속·보석산업의 양성화와 발전을 위해 희망통장에 회원으로 참여하고자 하는 업계인은 자동이체 신청 후 단체장협의회 밴드에 직접 신청 내역을 올리면 된다.

/ 희망통장 계좌번호:
신한은행 100-029-833582
(사)귀금속보석단체장협의회

이고은 기자
출처) 귀금속경제신문(www.diamonds.co.kr)

Leave a Comment